즐겁게 사는 법

요즘 핫한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빨리 모으는 팁

쭌 H크리에이터 2020. 5. 24. 21:18
반응형

5월 21일부터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모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상품이 잘 나와서 그런지 인터넷 기사를 보아하니 빨리 모으는 팁이 돌아다니면서 680잔을 한번에 주문하고, 물품 시세 차익을 노린 업자들도 생기게 되었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7월 22일까지 천천히 모으려는 저 같은 사람은 재고가 없어서 못 받을 거 같기도 하네요. 작년에 비치타월 두 개를 받아서 1개는 여름휴가용으로 사용하고 한 개는 집에 인터폰이 오래돼서 인터폰 가리개용으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유용하게 썼습니다. 올해도 한강에서 사용할 서머 체어를 받으려고 와이프와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모으기를 시작을 했답니다. 그래서 알아본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빨리 모으는 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프리퀀시 빨리 받는 팁) 에스프레소 14잔 개인 컵에 주세요!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하여 14잔을 마시면 됩니다.

빨리 얻는 방법은 미션 음료 3잔을 완료하신 후 에스프레소 14잔을 개인 컵(벤티 사이즈 이상 텀블러가 좋음)에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부가적인 팁은 아래 정리해두었습니다.

TIP1. 14잔의 에스프레소를 각 얼음으로 만들어서 아메리카노를 해 먹으면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TIP2. 한번에 주문하는 것보다 나눠서 주문하면 별 적립하는데 유리합니다.

 - 보통 3번에 나눠서 하면 10000원당 적립되는 별을 최대한으로 받을 수 있음

 - 나눠서 계산할 때는3-4분 텀을 주고 하셔야 함

TIP3. 개인 텀블러에 담으실 경우, 잔당 300원씩 할인이 되니 돈도 절약됩니다. 


주변에서 위의 팁처럼 많이 하고 있는데 저는 아직은 한 잔씩 꼬박꼬박 마시고 있습니다. 60일이나 남아서 설마 품절되겠어하고 있지만 뉴스에 품절이 난 매장도 많더라고요. 와이프가 한개라도 얻고 싶다고 해서 저 팁대로 다음주에 한번 시도하려고 합니다. 

현재 e-프리퀀시 상태

아래 상품은 판매용으로 33,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아래 상품 한개는 현금 구매하고 나머지는 프리퀀시로 사려고 준비중입니다. 

아무쪼록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를 하시는 분들은 중간에 있는 팁을 활용해서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서머 레디 백을 사시려고 하는데 저와 와이프는 한강갈 때 가끔 써먹기 위해 서머 체어를 2개 얻으려고 합니다.

작년에는 아래와 같이 인터폰 가리개 대용으로 잘 사용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