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Food

러브잇 닭가슴살 후기와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대해

H크리에이터 2020. 3. 18. 10:3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집에서 먹고 있는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후기와 닭가슴살이 왜 다이어트 식단에 적합한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러브잇 닭가슴살은 아래와 같이 3가지 맛을 구매하였습니다

마라맛을 제외한 갈릭, 매운 바베큐, 토마토 로제 3가지를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원래 웨이트트레이닝이나 다이어트를 할 때 간편하게 단백질 쉐이크를 먹습니다. 와이프가 구매해서 먹고 있는 걸 뺏어 먹었더니 다른 닭가슴살보다 맛이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로 단백질쉐이크를 먹든, 닭가슴살을 먹든 맛이 없으면 꾸준히 안 먹게 되곤 합니다. 몇 년 전에 닭가슴살 잔뜩 사놓고 나중엔 맛이 없다고 요리를 해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차라리 이렇게 요리가 돼있고 맛이 있는게 저한테는 맞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의 재료를 보니 100% 국내산 닭을 사용하여 합격입니다.

두 번째로, 맛입니다. 갈릭맛, 토마토로제, 매운바베큐 소스 맛이 있어서인지 닭 비린내 같은 게 안 나서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갈릭(데리야끼), 토마토로제, 매운바베큐가 대중들에게 익숙한 맛이라 더 좋은 거 같고 맛이 여러 가지라 돌아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로 간편함이 중요합니다.
위에 살짝 찢어서 전자레인지 3분 30초 돌리면 양념이 고기 속에 잘 스며들어 나와서 간편합니다.

네 번째로 칼로리입니다.
당연히 닭가슴살 다이어트 제품이라 칼로리가 낫겠지만 130g에 생각보다 소스가 듬뿍해서 확인해보니 해당 제품은 139kcal이니 양념 안된 순수 닭가슴살 100g이 100kcal정도임을 가만하면 일반 닭가슴살과 비슷합니다.

<닭가슴살이 왜 다이어트에 적합한가>

닭가슴살은 100g 중에 23g 단백질이고 나머지는 대부분이 수분입니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탄수화물과 지방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최적이라 합니다. 아울러, 닭은 가격이 저렴하여 가격 대비 훌륭한 단백질원을 공급하기도 합니다. 한편, 단백질은 우리 몸에 체중 1kg당 1.5g 정도가 필요합니다. 강도가 높은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에는
단백질 섭취를 30% 올려 먹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닭가슴살 다이어트하신다고 닭만 먹기보다는 채소와 야채를 섭취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를 보충해 줘야 하니 너무 닭가슴살만 먹어도 안됩니다.

오늘은 러브잇 닭가슴살에 대해 소개하고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해봤습니다. 

요즘 헬스장도 코로나 때문에 2주간 문을 닫았습니다. 집에서 홈트레이닝 가끔 하는데 한계가 있어 빨리 운동하러 가고 싶습니다. 벌써 3월도 중순이 되었습니다. 저는 여름을 위해 내일부터라도 열심히 운동하고 다이어트해야 하겠습니다.

 

반응형